Movie.Rising

올여름 가장 주목받는 비주얼 공포 스릴러 탄생 ‘룩 어웨이’

19.07.15 16:54

mp.jpg


1.jpg

오는 8월 8일 개봉하는 매혹적인 공포 스릴러 영화 <룩 어웨이>가 주말 네이버,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룩 어웨이>는 집과 학교에서 고립된 왕따 소녀 ‘마리아’가 거울 속 자신과 똑같이 생긴 ‘애럼’을 마주하면서 잔혹한 본성이 눈을 뜨는 공포 스릴러 영화.

7월 13일 (토)에 방영한 KBS 2TV [영화가 좋다]의 ‘도도한 영화’ 코너에 소개 된 <룩 어웨이>가 방영 직후 네이버와 다음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올여름 가장 주목받고 있는 비주얼 공포 영화임을 입증했다. 특히 영화뿐만 아니라 주연 배우로 출연하는 ‘인디아 아이슬리’가 네이버 검색어 순위 7위와 다음 검색어 5위에 오르며 올여름 새로운 공포 여신의 탄생을 예고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더해 ‘인디아 아이슬리’의 어머니이자 전설적인 배우인 ‘올리비아 핫세’ 역시 네이버 검색어 순위 7위와 다음 검색어 순위 5위에 오르는 등 <룩 어웨이>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며, 올여름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공포 스릴러 영화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네이버, 다음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뿐만 아니라, 검색어 상위권 순위를 모두 장악한 새로운 웰메이드 비주얼 공포 스릴러 <룩 어웨이>는 오는 8월 8일 관람객들을 찾아간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